본문 바로가기

폐암이 재발하면은 무서운 이유 등

폐암이 재발하면은 무서운 이유 등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 

🤠 추가 내용 확인 🤠

 

나이들면 추해보이는 이유 TOP9   "이거만 조심하자" 바로보기

 

"나이들어 추하게 보이는법 : 하지말아야 할 9가지"

"나이들어 추하게 보이는법 : 하지말아야 할 9가지" 정리 하였습니다. "나이들어 추하게 보이는법 : 하지말아야 할 9가지" 중장년 행복연구가입니다. 오늘은 나이 들어감에 따른 아름다움을 깨닫

ajein.tisorry.kr

알아보자 :: 폐암이 재발하면은 무서운 이유 등

폐암이 재발하면은 무서운 이유 등

 

폐암은 전 세계적으로 암 관련 사망률의 1차적 원인이며, 수술적 절제 후 폐암 환자의 30 75 가 재발하며, 이 중 1기 폐암 환자의 약 15 를 포함한다. 그럼 폐암이 재발하면 이렇게 좋아지는법은 그럼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폐암이 재발하면 필수건강상식

 

◆  폐암이 재발하면 경우에 따라 수술, 방사선, 화학요법, 표적치료, 면역요법 등의 종합요법으로 치료할 수 있다. 특정 재발은 국소 재발과 원격 전이를 포함한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.

 

◆  국소 재발은 원발성 병변이 멀지 않은 곳에 재발하는 것으로 수술 후 같은 쪽 폐의 재발, 폐 림프절 전이, 수술 측 흉벽의 재발, 기관지 재발 등으로 나눌 수 있다.

 

 

◆  원거리 전이는 암세포의 원정을 의미하며, 흔히 이주하는 부위는 뇌, 뼈, 대측 폐내, 간, 부신 등 중추신경계이다.

 

◆  재발이 발견되면 국소적으로 재발하면 같은 쪽 폐의 고립성 전이이므로 의사는 전이 병변을 완전히 절제하기 위해 수술을 시도할 수 있으며 환자가 수술을 견딜 수 없는 경우 방사선 요법과 국소 개입 요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기관지 잔단에 국한된 재발이라면 국소 치료도 대부분의 환자에게 좋은 효과가 있다.

 

◆  선택적 방법에는 방사선 치료, 무선 주파수 절제, 냉동 치료, 광역학 치료 등이 있다.

 

◆  원격 전이의 경우 방사선 화학요법, 표적치료, 면역치료 등 종합적인 치료가 필요하다.

 

생각을 바꿈으로써 우리는 자신의 인생을 창조적으로 설계할 수 있습니다. 

정리드린 내용은 폐암이 재발하면은 무서운 이유 등 이였습니다.  보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길바랍니다.